범죄도시2 개봉일이 다가왔는데요. 개봉일은 5/18이고, 예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범죄도시2 무대인사 일정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범죄도시2 예매율
범죄도시2는 개봉 2일 전인 16일 9시 30분 기준으로 실시간 예매율 1위 및 2020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영화 최고 흥행 작보다 2.5배 이상 높은 수치입니다. 2019년 여름 최고 흥행작이면서 942만 명 관객을 동원한 '엑시트'보다 훨씬 높은 예매율을 자랑하고 있다.(엑시트는 7만 4천 장, 범죄도시2는 11만 2천 장)
현재 박스오피스 1위는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인데, 현재 상태로는 개봉 당일 1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봉 전 블라인드 시사회에서 극한직업에 이어 역대 한국영화 2위에 달할 만큼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언론시사에서도 호평이 쏟아져 흥행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범죄도시1은 2017년 청불등급으로 개봉해 688만 명을 동원했었습니다.


범죄도시2 무대인사 일정
개봉 1주 차인 5/21 토요일 무대인사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홍대와 코엑스, 월드타워, 용산에서 무대인사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이후, 무대인사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범죄도시2 등장인물
범죄도시2 주연배우 마석도역할에 마동석배우, 강해상 역할에 손석구배우, 장이수 역할에 박지환배우, 전일만 역할에 최귀화배우, 이밖에 허동원배우, 하준배우, 정재광배우가 열연합니다.





범죄도시2 뒷이야기
범죄도시2는 범죄도시1 기준으로 4년 후인 2008년입니다. 기획 당시 마동석이 윤석호 형사가 맡았던 사건을 시리즈별로 재현하겠다고 했는데, 이번 내용 역시, 윤석호 형사가 맡았던 사건 중 하나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손석구 배우가 맡은 강해상은 메인 빌런인데, 전작의 장첸보다 강한 인물이라고 감독이 인터뷰에서 언급했습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이후로 IMAX로 개봉하는 한국영화입니다. 3편 제작이 결정되었고, 6월에 촬영 예정이며, 이준혁과 아오키 무네타카가 새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범죄도시2 줄거리
2008년 베트남 호찌민, 젊은 한국인 남성 최용기는 현지에 사는 한국 브로커와 땅을 둘러보며 리조트를 세울 계획을 합니다. 그때 낡은 봉고차 한대가 나타나고, 브로커는 렌터카 사업자라고 소개하며, 봉고차에 탑승하게 됩니다.
최홍기는 사업 이야기를 꺼내지만 앞자리에 앉은 강해상은 그런 최용기를 비웃고, 조폭에게 무자비한 폭력을 당하게 됩니다.
"볼거리 가득한 이야기 구성"
"믿고 보는 액션"
"액션물인지 개그물인지 헷갈리는 웃음코드"



